2018년 8월 12일 일요일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 있는데 가족간에 배상은 안되나요?


 
 
 
 
 
Tags :
76살비갱신형암보험가입
파장동 보험설계사
33살암보험
22살중고차보험
72살치아보험비교사이트
43살자동차보험가입
암보험
60대실비보험가입순위
중구 광희동1가 보험설계사
안양8동 보험설계사
풍무동 보험설계사
위장보험
30대실비보험비교사이트
고액암보험
31살치아보험가입순위

↘클릭해서 보험 알아보세요.
www.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 있는데 가족간에 배상은 안되나요?.com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있는데가족간에배상은안되나요?
 
최근 지인의 아이가 저희집에 놀러왔다가 장난감을 뒤로 던져서 TV액정이 파손되어
보험처리하고 수리한지 한달이 되었어요..
그런데 ㅠ 친정 어머니께서 저희집에 오셨다가 우리 아이가 음료수 쏟아서
밀대 걸레로 바닥에 얼룩을 닦으시다 손잡이 부분으로 TV 액정을 살짝
치셨는데 또또또!!!! 액정에 금이 갔네요ㅠㅠ제가 08년도에 친정집 화재보험
가입한게 있는데 특약에 일상배상책임보험도 있더라구요피보험자는 친정
어머니구요;;우리 아이도 일상배상책임보험이 있는데 자기 집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친정 어머니 보험으로 TV수리가 가능 할까요???
아님.. 어떻게 처리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ㅠㅠㅠ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있는데가족간에배상은안되나요?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유아보험추천
맨 윗 링크를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보험 상품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목동 보험설계사
인천 강화구 서도면 보험설계사
60살치과보험가입순위
27살암보험비교사이트
화재알파
64살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61살비갱신형암보험가입
심부전 보험가입
87살비갱신형암보험이란
토평동 보험설계사
60대비갱신형암보험혜택
21살자동차보험가입순위
80대 자동차보험



My Blog URL : spo12tvsportsa.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 천사야, 자신이 천사임을 신혜선에게 전달한 명수! [단, 하나의 사랑] 20190626

    나 천사야, 자신이 천사임을 신혜선에게 전달한 명수! [단, 하나의 사랑] 20190626 Tags :     신혜선에게     자신이     하나의     사랑]     명수!     [단,     나     천사야,     20190626 ...